Wicked Little Town

오그리마 본문

레이디민둥/일상다반사

오그리마

민둥 2016. 10. 9. 14:16

배둥이가 다녀간뒤로 우리집 두 남녀는 아주그냥 와우에 푹 빠졌따ㅋㅋㅋ
처음엔 우리를 너무 얕잡아보고 30시간만 정량제 결제했었는데 1주일만에 끝내버리고 다시 한달씩 다시 결제함ㅋㅋㅋ

평소에 큰 물욕이 없으신 우리 김박사님은 무려 4K 모니터가 갖고싶다를 시전하셨고
내가 이제 돈도 벌겠다 오빠 생일도 곧 있었고 그냥 게이밍 데스크탑도 사버리자고 해버림ㅋㅋㅋㅋㅋ
근데 우리집에 컴터 두개 놓을 테이블이 마땅찮았기에 그냥 테이블도 새롭게 사버림ㅋㅋㅋㅋㅋㅋ

원래 있던 테이블은 호주의 중고나라인 검트리에서 팔아버리고
당일 저녁에 당장 이케아에 달려가 길쭉한 테이블을 구해왔다!



훨씬 좋아진 컴퓨터 환경ㅋㅋㅋ 둘이서 나란히 게임하면 완전 꿀잼이다ㅠㅠㅠ

아직 데스크탑 본체는 배송이 안돼서 기다리는중인데
데탑 오면 오버워치도 계정 하나 더 사서 같이 하기로 했음ㅋㅋㅋㅋ 
배둥이가 메모리만 보내주면 완벽해지는데! 보고있나 김배둥ㅋㅋ 이게 다 배둥이때문임ㅋㅋㅋ


----

게임 얘기만 쓰면 너무 폐인 같으니까 추가로 올려보는 근황 사진ㅋㅋ

  

얼마전에 트룽이 캔버라 왔을때 했던 바베큐


  

지난해보단 못했지만 그래도 남반구 최대 꽃축제ㅋㅋ 플로리에이드!




그리고 오빠생일🎂

끝!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