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결혼3기념일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결혼3기념일

민둥 2018.07.08 16:56

벌써 결혼 3주년!! 3주년 기념 겸사겸사 스키장으로 휴가를 다녀왔는데
휴가 가서 포스팅 해야지 하다가 와이파이 없어서 포기.
그리고 돌아와선 다시 일때문에 바빠서 미루다 보니 2주 지나서야 포스팅을 하는구나ㅠㅠ

결혼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엄마랑 통화하다가
내가 결혼하니까 너무너무 좋다 남편이 맨날 너무너무 예쁘다 막 호들갑 떨면서 난리치니까
엄마가 3년 딱 살아보고 그후에도 똑같은 말 하면 인정! 이라고 했었는데ㅋㅋㅋ
엄마.. 3년뒤가 더 좋아염ㅋㅋ 1년보다 2년이 더 좋았고 2년보다 3년이 더 좋구나 으헤헤헤

나랑 오빠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잘 상상을 못하겠지만 사실 우리는 꽤나 닭살 커플인듯.
같은 공간에서 일하다 보니까 사무실에선 최대한 사무적으로 프로답게(?) 대하려고 노력하는데
집에오면 둘다 정말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다. 크지도 않은 집에서 뭘 하던지 꼭 붙어서
저녁 준비하는데만 십수번 뽀뽀하고 장난치고 껴안고 깔깔거리고 효율이 좀 떨어지지만 즐거움ㅋ

오래 만나기도 했고 결혼하고 부터는 하루종일 얼굴보고 있는데도 아직도 날 볼때마다 꿀이 뚝뚝 떨어져서
언젠가 혹시 마음이 시들해지면 눈빛에서 바로 알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힝 왠지 생각하니 슬프네ㅠㅠ 하지만 아직은 아닌걸로!!



내 가장 가까운 가족이자 연인이자 친구인 남푠
앞으로도 더더 내가 예뻐해줄게 지금처럼만 잘 지내자 >_< 늘 고생이 많아!ㅎㅎ

사랑해!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