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크리스마스케익 본문

레이디민둥/마음의소리

크리스마스케익

민둥 2008. 12. 22. 16:41

여자 나이는 크리스마스 케익이라고..
24일날 제일 잘 팔리고, 25일에는 좀 많이 팔리는 편이며
26일에도 가끔 사가는 사람이 있지만 그 이후에는 찾지 않는다는ㅋ
아.. 진짜 이 얘기 듣고 진짜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ㅋ

이제 일주일만 있으면 스물네살이네.. 나는 그럼 가장 잘팔리는(?) 시기 인건가ㅋㅋ
여튼 스무살을 맞이하면서 설레어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4년이나 지났다는건이 참 찹찹하기도 하고..
별거 아닌거 같은데도 한살 더 먹는다는게 기분이 이상하네.

스무살, 스물한살, 두살, 세살.. 
나의 대학생활과 사랑과 열정과 경험들을 차곡차곡 쌓아두고 나는 또 그 위에 한단계 더 새로운 성을 쌓으려 한다. 
단단한 바닥이 없으면 그 위에 있는 성도  무너지는 것처럼..
그 소중한 경험들이 있기에 내가 더 강하게 성장하는거라고...

아놔
여튼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24일날 크리스마스 케익 많이 사가세요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