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Jillian Michaels' 30 Day Shred 본문

레이디민둥/일상다반사

Jillian Michaels' 30 Day Shred

민둥 2010. 7. 24. 21:57



요즘에 자꾸 간식을 집어먹어서 그런지 안움직여서 그런지 살이 점점 붙는것 같기도 하고 
운동을 하긴 해야겠는데 헬스장에서 혼자 운동하는건 영 재미도없고 뭐 색다른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것!

Jillian Michaels' 30 Day Shred!
내가 좋아하는 리얼리티 쇼 Biggest loser의 섹시하고 악마같은 여자 트레이너 Jillian.
이번에 새로운 운동 DVD를 냈다길래 찾아봤는데ㅋㅋ 우리말로 하면 질리안 마이클스의 30일 뽀개기 이정도?ㅋ

방금 level 1을 끝냈는데 진짜 땀이 줄줄줄 나는구나~
하루 20분 정도 시간과 작은 아령 한쌍만 있으면 충분히 소화할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아령 없어도 맨손으로 충분히 가능하다. 좁은 기숙사 방에서도 충분히 할만해서 좋은듯?
3분의 근력 운동, 2분의 유산소 운동, 1분의 복근 운동 circuit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비교적 따라하기 쉬운동작으로 구성되어있지만 20분을 계속 따라하면 몸에서 땀이 미친듯이 흘러내린다.

Biggest loser 쇼에서도 느낀거지만, 이제진짜 더 못하겠어 그만하고싶어 이럴때를 정확히 알아내서ㅋㅋ
힘들다 싶으면 "아직 더 할수있어요! 마지막 3번만 더!" 뭐 이런식으로 조금더 하게만드는 능력!ㅋㅋ
내가 Biggest loser의 팬이라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목소리가 아주 귀에 쏙쏙 들어오고 지겨울 틈을 안줘서
20분 내내 힘들다는 느낌보단 재미있다는 느낌이 더 강하다.

"400파운드씩 나가는 사람들도 다 할수있는 동작이에요! 당신도 할수있어요!"
"청바지 쇼핑가는걸 상상해봐요! 5번만 더!" 자꾸 이렇게 소리지리는데 완전 대박 ㅠㅠ
비디오 보면서 운동하는건 요가 이후로 처음인데, 요가는 너무 지루해서 별로였다만 이건 완전 쵝오!ㅋㅋ

총 level 3까지 있던데 내일은 level 2에 도전해봐야겠다ㅎㅎ
30일동안 열심히 해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