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여행하고싶어라 본문

레이디민둥/마음의소리

여행하고싶어라

민둥 2011. 12. 8. 11:11
아 여행하고 싶다.
교육 끝나고 복귀한지 2주밖에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이런 증상이라니ㅠ

잠시 며칠간 떠나는 짧은 여행 말고 최소 2주 이상 머무를 수 있는 그런 여행이면 좋겠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것도 좋지만, 혼자하는 여행도 좋을 것 같다.
중국에 있었던걸 제외하면 올해 두번 나갔던게 모두 혼자 떠나는 여행이었는데
처음 내 걱정보다 난 정말 혼자서도 잘놀고 잘먹고 너무 재밌다는걸 알게되었다.

아무 계획없이 그때그때 가고싶은곳에 가고 먹고싶은것을 먹고, 
무작정 한방향으로 걸어보기도 하고, 힘들면 아무곳이나 앉아서 쉬고 놀고 사진찍고,
짦은 만남이긴 하지만 매일매일 다른문화의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친해지는것도 신나는일이다.

나중에 때가되면. 어디선가 배낭여행자들을 위한 호스텔을 하나 차려야지.
크지 않아서 아주 많은 사람들을 받을 순 없지만, 아기자기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맛난 아침도 제공하는 작은 카페에서는 내가 쉬엄쉬엄 일하는거지! 바로 그런 호스텔!
거기 찾아오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나라 언어를 공부하고 가끔 파티도 하는 그런 삶 >_<

하지만 현실은 회사 집 회사 집 회사... 으헝헝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