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평범한 어떤 월요일의 기록 본문

레이디민둥/마음의소리

평범한 어떤 월요일의 기록

민둥 2012. 3. 5. 19:58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감사한 요즘의 이느낌을 기억하고 싶어서 남기는 어느날의 기록.

늘 그렇듯이 가족들은 문제없이 화목하고 즐겁고
남자친구는 변함없이 다정하고 사랑스럽고
날 아껴주는 친구들이 있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회사생활은 재밌고 
적당한 일과 적당한 취미생활과 나를 힘나게 하는 주말의 계획들이 있고

심지어 잠시 우울할때면 이벤트 당첨에 라디오에서 내 사연을 읽어주질 않나!
이 세상은 나에게 우울함 틈을 주지 않는군ㅋㅋㅋㅋㅋㅋ

뭐 언제는 안그랬냐마는ㅋ 그냥 요즘 이런것들이 많이 행복하다 느끼게 하는듯.
이렇게 살아야지 매일매일 감사하고 웃고 행복하게 :D

----------------------------------------------

슈키라 당첨된거 다시 듣기ㅋㅋㅋㅋㅋ

[호모멘토쿠스]라는 코너이고 6:40~20:00정도까지 분량이 상당히 길다.
내가 보낸 문자는 18:00~19:30에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읽어주다 못찾았는지 끊기고 뒤에 다시 읽어줌ㅋㅋㅋ

http://bit.ly/Ohto1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