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2014년 결산 본문

레이디민둥/연말결산

2014년 결산

민둥 2014. 12. 31. 18:36

한해의 마지막에는 역시 결산 포스팅이지!ㅋㅋㅋ 이거슨 아마도 20대의 마지막 포스팅 크헝헝ㅠㅠ


어제 오후에 귀국해서 집 정리하고 밀린 빨래하고 정신이 없네. 남친님은 몸살나서 골골대고 있구ㅎㅎㅎ
고작 1주일 있었을 뿐인데 한국에 다시 돌아오니 진짜 너무너무 춥당! 하루종일 밖에 나가지도 않구 정리하기 딱이네ㅋ
그래도 이따 저녁에는 치킨에 와인이나 한잔 해야지~

올해는 정말 그 어느때 보다 시간이 빨리 가더라. 삼십대 시작의 전초전인건가.
딱히 특별한 일이 있었다기 보다는 그래도 열심히 살았다고 정리할 수 있다는 한해가 될거 같다.

피곤하니까 새해초에 세웟던 목표 정리는 내일 또 하고 일단 사진만...

1월
 
언제나 처럼 고등학교 동기들 모임 / 그리고 설 연휴에 맞춰 돌아가신 할머니 장례식

2월
 
겨울엔 역시 스키장. 회사사람들이랑 갔던것도 있는데 사진이 없네? / 발렌타인 데이에는 양말 한상자ㅋㅋ

3월
  
올해도 역시 내가 CA로 진행하는 행사! 대표로 진급회식 사진 하나~
아빠가 가보고 싶다던 에버랜드 / 그리고 학교에서 벚꽃놀이♡

4월

  
5주년 기념일.. 을 맞아 서울대공원인가?ㅎㅎ / 올해 나의 여행을 많이 줄여준 재무설계ㅠㅠ

5월

  
소소한 5월의 나날들ㅋㅋ 저 돈스타브 게임화면도 기억하기 위해 한컷 남겨놨음ㅋ


그리고 아가씨들이랑 전라도 여행!!!


마지막으로 여름 연주회! 여지껏 가장 사람이 터졌던 연주회라 두고두고 기억이 날듯ㅎ


6월

 
가족들이랑도 시간을 참 많이 보냈다 / 일루젼 모임도 하고!

  
그리고 남친이랑 또또또!!!! 갔던 베이징ㅋㅋ 진짜 어지간히 먹어서 먹었던것 밖에 기억이 안남ㅋ

7월

  
처음해봤던 오케스트라 경연 / 그리고 회사에서의 바쁜 일상들 사이사이

8월


올해도 여름에는 엠티! 비록 멀리 안가고 동주집에서 했지만 즐겁즐겁ㅋㅋ
 
부산 여행!


9월

  
여름 휴가는 강원도로 고고!

 
추석에는 역시 맥주와 삼겹살! >_<
 
그리고 나의 무지+콘 / 2000일 기념 한강 유람선 데이트~


10월
 
막내 이모 집들이때문에 모인 어마어마한 외갓집 친척들 >_< / 그리고 꼴지에서 4등까지 올라갔던 올해의 엘지!

 

독일에서 놀러온 내친구 Panny

11월

  

스물아홉의 내 생일! 쿠하하하
 

그리고 올해 그렇게 많고 많던 결혼식에서 남은건.. 얇아진 지갑과 내 사진들ㅎㅎㅎㅎㅎ

12월

겨울 연주회~ 오케스트라도 활동한지 벌써 3년이 되어간다.

  
어제까지 있었던 여름의 나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마지막으로 결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