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결혼2기념일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결혼2기념일

민둥 2017. 6. 21. 10:31

어느덧 결혼한지 벌써 2년!
이번에 신기하게 결혼기념일이랑 만난지 3000일이 딱 맞아 떨어졌다.
기념일이라고 딱히 거창한걸 하진 않지만 그냥 맛난 밥 먹는걸로!

기념일이니까 2년 결혼을 경험해 본 후기를 써보자면..

사람마다 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난 정말 결혼이 체질에 딱 맞는듯?
결혼이 체질에 맞는건지 아님 이 남자랑 사는게 딱 맞는건지
솔직히 내 삼십년 인생에서 그 어떤 남자와의 그 어떤 연애보다 지금이 제일 좋다고 말할수 있다.
매일매일 남편이 있어서 늘 행복하고 우리가 함께 있다는게 정말 늘 고마움



남편은 결혼하기 전에도 착하고 자상하고 다정한 사람이란건 알았지만
결혼하고 나서 달라진 점이라면 애교가 훨씬 늘고 전보다 훨씬 더 애정을 많이 표현한다는거?ㅋ
하긴 그 전에도 만날때마다 했는데 이젠 매일 보니까 매일 해주는건가?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잠들기 직전까지 하루에도 수십번씩 뽀뽀해주고 안아주고
신혼이라 그런건가 했다가도 이걸 2년간 매일매일 변하지 않는다.

그리고 좋은 연애상대임과 동시에 좋은 룸메이트라는것.
일단 혼자 오래 살아봐서 그런건가 집이 자동으로 깨끗해지지 않는다는걸 알고
항상 나보다 먼저 너무나 자연스럽게 집안일은 한다. 나한테 기대를 하지 않는건가?ㅋㅋ
사실 우리집을 어지르는건 주로 내 담당인데ㅋㅋ 내가 막 뿌려놓은 휴지랑 컵들을 그냥 아무말 없이 치우길래
"오빠는 나한테 왜 치우라고 잔소리 안해?" 라고 물어본적이 있는데
"그걸 잔소리 할 시간에 그냥 내가 치우는게 더 편한데?" 라고 대답해서 감동받음ㅠㅠ

남편이 너무 잘하니까 그냥 얼굴만 보고 있어도 예쁘고 사랑스럽고
매일 목구멍까지 차오르는 사랑한다는말을 너무 자주하면 진정성이 없어보일까 아끼는중.

10주년때 내가 이글을 다시 보고 코웃음을 칠지 아님 여전히 비슷할지 전혀 모르겠지만
일단 결혼 2년은 나쁘지 않다. All thanks to 김남편
앞으로 내가 더 잘할게ㅋㅋ 다음 1년도 잘 부탁합니다!



---

난 결혼 후 이렇게 행복한데 과연 남편도 비슷하게 느끼는가 너무 궁금해서ㅋㅋㅋ
2주년 기념 남편에게 만들어 보낸 설문조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남편이 너무 바빠서 저녁 먹으면서 인터뷰 형식으로 물어봤는데ㅋㅋㅋ
결혼 후 본인이 달라진 점은 엄청 많긴 한데 일단 안정감이 생겼다고 - 이건 나랑 매우 비슷한듯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 결혼 후 알게된 배우자는
생각보다 청소랑 정리를 잘 안한다는걸 알게되었다.... 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흑ㅋㅋㅋ

미안해 남편ㅋㅋㅋㅋㅋ 역시 내가 더 잘할게ㅋㅋㅋ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