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24w2d - 임신 7개월 / 임당 재검 떴다..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24w2d - 임신 7개월 / 임당 재검 떴다..

민둥 2021. 5. 31. 15:56

하... 젠장... 내가 임신기간동안 걱정하지 않은 이벤트가 단 하나 있다면 임당인데ㅠㅠㅠㅠㅠㅠ
내가 달달한걸 달고사는 스타일도 아니고 식도염때문에 과식도 못하고 간식도 거의 안먹고!
잠도 매일매일 너무나 잘자고 밥도 잘 챙겨먹고 몸무게도 많이 안늘었는데!!! 매일 산책+요가도 챙겨하는데!!!!
대체 왜ㅠㅠㅠㅠ 늙어서 그런건가ㅠ 임신때문에 변화하는 호르몬과 몸뚱아리는 정말 무섭고 짜증난다..
140근처 경계치도 아니고 186이라니 수치가 너무 높아서 걱정.
목요일에 다시 재검 받으러 가야함.. 재검은 시약 두통에 채혈 4번이라는데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하..
철분도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먹는데 빈혈 수치는 또 왜 저모냥
으아 너무너무너무 화가나고 어이가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재검은 별일없이 통과하길... 이제 좀 사람답게 사는가 했더니ㅠ 제발 쫌 살려주라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