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35w5d - 막달검사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35w5d - 막달검사

민둥 2021. 8. 19. 17:02

한달만에 드디어 방문하는 병원. 
내과도 가야하고 산부인과도 막달검사 - 태동검사, 초음파, 심전도, 소변 혈액 검사등등을 진행하는데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다행히 오늘따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생각보다는 빨리 끝났다.

한달만에 재본 내 몸무게는 1키로 증가! 이제 +4키로에 근접하는중이니 출산할때쯤에는 +5키로는 찍을듯.
그리고 콩이도 딱 1키로 증가ㅎㅎ 요 며칠간 정말 눈에띄게 배가 커진 느낌에 많이 컸나 생각하긴 했는데..
머리도 복부도 허벅지도 1주에서 2주정도 큰편이라고ㅠㅠ 크게 걱정할만큼은 아닌거 같았지만
지난번에 평균이라고 해이해져서 과일이랑 과자를 많이 먹었더니 그런게 아닐까 미안하긴하더라ㅠ

(덧: 병원 다녀와서 은우랑 다윤이 요맘때쯤 크기 들었더니ㅋㅋㅋ 콩이는 많이 큰편은 아닌거 같아서 좀 안심함ㅎㅎ)

그래도 태동검사도 아무 이상없이 엄청나게.. 좀 심하게 활발하게 잘 놀고
초음파상으로도 좋은자세에 좋은위치에 잘 있고.. 여전히 손으로 꼭 가리고 있어서 오늘도 얼굴은 못봤지만ㅎㅎㅎ
내과진료는... 나쁘진 않은지 크게 잔소리는 안하셨지만 160넘으시는 날이 종종 있네요? 하시며
특히 막달되면 배가 내려가면서 밥도 더 잘들어간다고 마지막까지 관리 열심히 하시라고 하셨다ㅠ

혈액검사하면서 당화혈 검사도 같이 진행한다니 2주뒤에 결과나오면 알게되겠지.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한건데 제발 수치가 좋았으면ㅠㅠ 그리고 출산하자마자 혈당이 돌아오는거였으면 좋겠다..

디데이 달력도 오늘부로 D-30일이 되었다.
선생님께서도 이제 배 아프다 싶으면 무조건 애 낳는거라고 생각하라고 하시고ㅋㅋ
이제 정말 곧 콩이가 나오는구나. 우리집에 또다른 인간이 생기는구나 생각하니 무시무시..............
어서 마져 출산가방도 싸고 잡다한 일 마무리도 빨리 해놔야겠구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