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37w1d - 막달은 힘들군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37w1d - 막달은 힘들군

민둥 2021. 8. 29. 12:04

새벽 3시에 속이 쓰려서 잠에서 깼는데 5시까지 못자고 있는중ㅠㅠ
임신기간동안 그래도 잠은 잘 자는 편이었는데 확실히 막달이 다르긴 다르다. 
그전에 없었던 역류성 식도염 증상이 갑자기 생겼고 손가락 관절이 붓기 시작해서 주먹을 꽉 쥐는게 힘들다.
배는 최대치로 나와서 허리가 끊어질거같은데 그와중에 콩이는 이제 명치까지 걷어참ㅋㅋㅋ
만약 태동이 정말 태어나서 활발함과 정비례하는거라면 콩이는 비글 수준일거 같음ㅋㅋㅋㅋㅋ 걱정이다ㅋㅋ

그동안은 비교적 배가 많이 안나오기도 햬서 만삭사진에 대해서 별 생각이 없엇는데
그래도 몸이 이럴때 사진 한장은 남겨놔야지 생각이 들어서 남들 30주면 찍는 만삭사진을 37주에 알아보는중.
조리원 연계해서 찍어주는건 검색해봤더니 넘나 촌스럽고 내스타일이 아니어서 패스했고
스냅형식으로 찍어주는건 괜찮아보이던데.. 좀 유명한 사진관은 주말예약이 이미 10월까지 끝났다네ㅎㅎ

셀프사진관도 알아봤는데 아무런 준비없이 가면 시간제한내에 어버버버버 하다가 올까봐 일단 집에서 연습을 해봤다.
화장도 헤어도 배경도 엉망이지만ㅋㅋㅋ 둘이서 깔깔대며 찍었더니 그냥 그 과정이 나름 재미있었음
확실히 바로 셀프사진관에 갔으면 어리버리하다가 돈만 날리고 망했을삘ㅋㅋㅋㅋㅋ

오빠는 아쉬운지. 아님 내가 아쉬워할까봐인지 주중이라도 시간내서 전문가가 찍어주는 사진관에 가보자고 하는데
난 사실 요사진들도 너무 평소 우리같고 자연스럽고 맘에든다ㅎㅎ
일단 내일 병원가서 상태보고 출산하기전까지 몸이 따라준다면 사진관도 더 알아봐아겠음.

참, 급 궁금해서 내 허리둘레도 재봤는데 오늘로 약 38인치!ㅋㅋ 정말 어메이징하군
이제 너무 힘든데 어서 만나도 될거같다 콩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