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드디어 본문

레이디민둥/개미는뚠뚠

드디어

민둥 2023. 5. 8. 22:22

두달전부터 크게 바뀐것도 없는데 괜히 한문장씩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제출!

더 빨리 제출했어야 하는데 뭐 한동안 arxiv integration 일하고
괜히 고용해서 성질나는 학부생이랑도 한참 씨름하고 윤아도 아프고 힘들었다....
회사의 미래가 좀 불확실하다보니 학교에 조금이라도 더 오랫동안 적을 두는게 낫지 않을까해서
심적으로 질질끈것도 있고ㅎ 11월에 발표하고 아주 질질 많이도 끌었네ㅎㅎ

샴페인은 아니더라도 맥주라도 한잔 해야하는데
우리집 지금 세명이서 돌아가며 아픈중이라 일단 미룬다ㅋㅋㅋㅋㅋㅋ
후아.. 별거 아닌거 같았는데 엄청 홀가분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