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박사주세요 본문

레이디민둥/개미는뚠뚠

박사주세요

민둥 2024. 1. 9. 00:35

11월에 졸업논문 리비전 나온거 리부탈 써야하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하기 싫어서
ChatGPT랑 쓸데없는 잡소리나 주고받다가 블로그 켜봄ㅠ
리부탈 쓰면 다시 리뷰어한테 돌아가는것도 아니라서 대충하면 될거 같은데도 진도가 안나간다.

진도가 안나가는 이유는 아마도 몇가지 있겠지만
낮에는 회사 일을 하고 밤에 작업을 해야하는데 당연히 밤엔 너무 하기 싫어서...
리비젼 받은것들이 조금 모호한것도 있고 Future work으로 다뤄야할것들이 있는데 생각하기 싫어서..
그냥 연구에 손뗀자가 다시 보자니 너무 하기 싫어서.............

허허ㅋㅋ 졸업 발표가 2022년 11월인데 벌써 1년이나 넘게 지나서 어쩔꺼냐고ㅋㅋ
거지같은 호주의 졸업 시스템은 논문 제출하고 7개월 기다려서 리비젼을 받고 (mininum 5개월이라고 하니까 뭐ㅋㅋ)
또 그거 리부탈 쓰라고 다시 6개월을 줌ㅋㅋㅋㅋㅋㅋ
좀만 일찍 리비젼 줬으면 12월 졸업식을 목표로 빠르게 마무리하고 갔을텐데
어차피 이번 졸업식에는 늦어진거 싶어서 급하지가 않네...
그래도 너무 지겨워서 1월안에는 끝내는게 목표인데 하아..... 제발 빠르게 끝내자ㅠ

으아 하기싫어... 이제 그냥 제발 좀 학위 주세요ㅠㅠㅠㅠ 많이 했잖아요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