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동유럽 여행 (1) 체코

민둥 2013. 10. 8. 00:42

9/16~9/28

여행중에 매일매일 썼던 일기 투척

2013년 9월 16일 월요일 오후 12:20

출발하는날!

이륙한지 대략 6시간쯤 지났다.

아직 3시간 더 가고 3시간 있다가 2시간 더 타야됨ㅠㅠ

배둥이는 진짜 잘잔다. 나는 때만되면 배가 고픈데 밥을 안준다.

에어로플로트는 그 악명보다는 생각보다 괜찮다.

아 배고파ㅠㅠㅠㅠㅠ

0°, 0°

2013년 9월 16일 월요일 오후 4:29

모스코바 경유.

모스코바는 비가 오고 러시아 사람들은 엄청 불친절하구만.

심지어 공항은 미친듯이 넓음ㅋㅋㅋㅋㅋㅋ

경유 대기시간이 2시간 정도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촉박하다.

그나저나 아까 비행기에서 러시아 승무원이 한국말로 방송하던걸 잊을수 없군ㅋㅋㅋ

#%*{>\£ 가므사하으읍니돠아~

0°, 0°

2013년 9월 16일 월요일 오후 9:29

프라하 숙소 도착!!

인테리어가 고픙스러운데 시설은 깔끔하고 꽤나 좋다.

무려 카를브릿지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

멍하니 있다가 지하철 한정거장 패스하고 비오는 밤거리를 추적추적 걸어서 왔더니 피로가 더 심하게 몰려오는것 같다.

그래도 막상 숙소에 들어와서 양말만 벗고 잠시 와이파이가 되는 기쁨을 만끽하고 있음ㅋㅋㅋ

이제 자야지~~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12° RAIN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전 8:44

힘센 아침!!!!!!

식당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 감동ㅠㅠㅠㅠㅠ

식사는 전형적인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밤새 목이 너무 말랐는데 물이랑 커피랑 보충하니 너무 좋다.

이제 나간다 고고!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9° SUNNY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전 10:52

오전에 시계탑 위에서 봤던 프라하 전경.

날씨도 음침한것이 딱 잘어울리는 프라하의 모습.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12° MOSTLY CLOUDY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후 3:53

점심식사.

꼴레뇨랑 고기만두!

하지만 반도 못먹고 쥐쥐ㅋㅋㅋ

점심먹고 나오니 침침하던 날씨가 갑자기 해가 반짝 하는것이 프라하성으로 빨리 가보라는 계시인듯..

계속 비올거라 생각하고 기대 안하다가 날씨가 좋으니 이런 소소한것에 감사하게 되는것이 좋구나잉ㅎ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후 4:07

날씨 좋아진 카를교.

우중충한게 잘어울리니 어쩌니 했는데 확실히 밝아지니까 또 분위기가 다르네!

아 진짜 프라하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10° CLEAR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후 4:40

돈 지오바니 마리오네트.

개념없이 여자들 만나고 다니던 돈 지오바니가 망하는 이야기?ㅋㅋㅋㅋ

보기전에 대강의 스토리를 알아보지 않고 갔더라면 뭔지 하나도 몰랐을듯;

확실히 입장료에 비해 좀 허접하단 생각은 들었다.

그래도 나름 깨알같이 귀여움ㅎㅎ

그리고 역시 바람둥이는 안됨ㅋ

ANENSKÁ 184/9,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10° CLEAR

2013년 9월 17일 화요일 오후 7:13

프라하 전경

프라하성에서 내려다 본 프라하의 모습.

몽마르뜨에서 피렌체에서 봤던 모습들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데.. 훨씬 예쁜건 뭐 때문인지 모르겠네?

다양한 색과 모양의 건축물들이 올망졸망 있어서 그런가..

남친이란 꼭 다시 한번 더 오고싶은곳 >_<

ZÁMECKÉ SCHODY 190/10, 프라하, 프라구에, 체코 공화국 • 6° CLEAR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전 11:00

체스키 크롬로프로 이동.

아침부터 비도 주륵주륵 오고ㅎ 어제가 진짜 운이 좋았구나 싶음.

체스키로 가는 표는 어제도 알아보긴 했다만 11시밖에 없다.

그래도 남는 시간동안 내일 뮌헨으로 가는 표도 예약하고 옷가게에 들어가서 패딩 조끼도 사고 배둥이는 기념품도 사고

체스키로 이동하는 버스도 꽤 깔끔하고 편해서 맘에 드는구마잉~

고고!

14.4038°, 50.0684°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2:43

도착!

버스 시스템이 비행기 마냥 좋구나잉 승무원이 커피도 뽑아주고ㅋ

캐치미이프유캔 다 보고 나니까 딱 도착했음.

이동중에 창문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딱 스위스 같다 싶었는데.

도착하니 프라하와는 뭔가 다른 귀여운 마을이 똭! >_<

14.3147°, 48.8106°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3:33

점심은 피자ㅋㅋㅋ

엄청 불친절하던 식당을 하나 걸러내고 다리 앞에 있던 식당에 자리를 잡았음.

둘다 왠지 피자가 땡겨서 점심은 피자랑 파스타ㅋㅋㅋ

역시 사람은 먹어야 행복해져…

LAZEBNICKÝ MOST, 체스키 크룸로프, 사우스 보헤미안 리젼, 체코 공화국 • 13° SHOWERS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4:06

체스키성(?)으로 올라가는 길.

여긴 한국인들이 진짜 엄청 많다ㅠ 프라하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뭔가 인터라켄 처럼 한국인들에게만 많이 소개된 곳인듯?ㅎㅎ

14.317°, 48.8157°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5:09

사진빨

멀리서 볼땐 몰랐는데 가까이 가보니까 벽에 저런 것들이 전부 그림이었다!!

다 조각인줄 알았는데 벽돌 하나하나 전부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기당한 느낌이야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사진빨이 엄청 잘받는 마을.

눈으로 보는것도 이쁘긴 하지만 특히 사진이 진짜 잘나오네ㅎㅎ

14.3344°, 48.825°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6:24

돌덩이 목걸이

여기는 보석가게가 유난히 많고

가게마다 쇼윈도에 내걸고 파는 것들은 전부 이렇게 생긴 돌덩이 목걸이..

대체 왜죠……

하고 다니다가는 목 부러질거 같은데 왜 이걸 이렇게 파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궁금하다ㅋㅋㅋㅋ

LATRÁN 19, 체스키 크룸로프, 사우스 보헤미안 리젼, 체코 공화국 • 15° SH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