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친구들 결혼 축하영상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친구들 결혼 축하영상

민둥 2015. 7. 8. 19:01

결혼식 포스트의 마지막!


결혼 축하한다고 친구들이 찍어준 영상ㅎㅎ
식상한 결혼식들에서 그나마 약간 벗어나 보려고 우리가 만들었던 이벤트였음.





식에 사용할려고 친구들 밥사줄때마다 졸라서 열심히 찍었는데
의외로 다들 많이 부끄러워 하지 않고 열심히 찍어줘서 찍는 그 자체 만으로도 참 재밌었다ㅎㅎㅎ
또 오빠랑 3일동안 붙어서 편집도 진짜 열심히 했는데ㅋ

다행히 사람들이 우리가 의도한 포인트에서 빵빵터져줘서 그때마다 희열을 느꼈더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번씩 보면 또 생각나고 재밌겠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