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결혼6기념일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결혼6기념일

민둥 2021. 7. 2. 11:15

우리 부부에겐 어느때보다 특별한 6주년 기념일이었다.
아 물론 기념일이라고 해서 딱히 뭘 하진 않았다만ㅋㅋ 그냥 마음가짐이 특별했다는거ㅎㅎ

작년에는 결혼기념일에 유진이네랑 캠핑을 갔었는데 올해는 명현이네랑 호캉스ㅋ
그 다음주에는 우연히 유진이네가 또 캠핑을 근처로 온다길래 거기도 잠시 갔다가..
친구들 애기들은 볼때마다 어찌나 쑥쑥크고 말도 훅훅 느는건지 신기하다.
둘다 애기들을 원래부터 이뻐하긴 하지만 이젠 뭐랄까.. 아기들을 대하는 우리의 마음가짐이 조금 다름
다른 가족들을 보며 확실히 대화주제도 우리 딸은 어떤 성격일까 우리의 n년뒤는 어떨까 미래를 그려보게 된다.

결혼 7년차. 남푠이랑은 여전히 달달하지만 임신하고부터는 확실히 이 남자가 더 좋아진거 같다.
그동안은 뭔가 우리인생에 큰 스트레스가 별로 없어서 몰랐는데 내가 너무 힘들때 하는걸 보니 더 믿음이 생김.
내가 엄마가 될 준비를 하면서 느끼는 막연한 불안함과 신체의 변화, 임신의 힘듦을 견딜수 있고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해서도 이젠 걱정보다 기대가 더 커져가는건 오직 오빠 덕분인거 같다.

우린 잘할수 있을거야 남푠. 늘 고마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