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37w3d - 콩이 다이어트 시작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37w3d - 콩이 다이어트 시작

민둥 2021. 8. 31. 11:04

37주 2일 3.53키로 돌파ㅠ
선생님께서 콩이 배둘레 재주시다가 깜짝 놀라셨다ㅠㅠ
불과 10일전에 2.87키로 였는데 그때도 작지는 않았지만 갑자기 더 컸다고...........
머리랑 다리는 약간 더 큰편. 복부둘레는 평균보다 많이 큰 상태
아니 내가 이제 +4키로 도달했는데 왜 콩이 크기만 3.5키로인건가
막달이라 평소보다 좀 더 먹어도 되지 않을까 했는데 먹는족족 아기만 키운듯 후...

그동안 혈당이 약간씩 튈때는 있어도 공복이 좋아서 내과에서는 한번도 인슐린 얘기는 안하셨는데
이번에 아기가 너무 크다고 상담하니.. 지난번 검사한 당화혈도 5.3%에서 5.7%로 오르기도 했고ㅠㅠ
고민하시다가 남은 2-3주 동안 점심 저녁만 인슐린 한번 써보실래요 하신다ㅠㅠ
곧 출산이기도 하고 인슐린까지 맞으면 너무 스트레스일까봐 식단으로 계속 하면 안될까요 하니
그럼 과일/간식 완전 금지. 밥도 양 더 많이 줄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효 남들은 임당이라도 막달되면 태반이 노후되면서 혈당 정상으로 돌아온다던데
내 태반은 아직 건장한가봐. 출산임박까지 어쩔수 없이 다이어트 돌입해야할듯ㅋㅋㅋ
우리 콩이는ㅋㅋ 태어나기도 전에 다이어트부터 해야해ㅠㅠ 왜이렇게 흡수력이 좋은거니ㅠㅠㅠㅠ

사실은 아기가 크면 그냥 제왕하면 안되나 생각이 컸는데ㅎ 이번에 내진하면서 보시더니
내 골반이 증말 너~~~무 좋다고 놀라워하시며 아기가 좀 크지만 자연분만 할수 있다고 
뭐랄까.. 골반이 좋은게 그렇게 좋은건가.. 칭찬인건가 좋아해야하는건가 얼떨떨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여튼 자연분만 하는걸로 해보고 안될거같으면 그때 결정하자고 하시는데
딱히 제왕으로 맘을 딱 정한것도 아니라 일단은 1-2주 식단 빡세게 해보고 정해야하나 싶다.. 
자궁은 아직 딱딱하고 1도 안열렸다는데 언제쯤 신호가 오려나 후아

---------
물론 콩이를 건강하게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도 당연히 있다만
출산하고 맛난것 좀 원없이 먹어보고싶다는 마음이 더 큰것만 같아서 내가 정말 슬프고 웃김ㅋㅋ
막달되니 정말 계속 배가 고픈데 먹을수 있는게 없구나ㅠㅠ 무설탕캔디 또는 무가당두유로 입을 달래는중ㅠ

케익이랑 쿠키 빙수 달달한 초코빵들도 먹고싶고 프라푸치노 밀크티 같은 음료도 좀 걱정없이 마시고싶고
하나씩 겨우 먹던 과일도 와구와구 배 터질때 까지 먹어보고 싶고 짜장면 탕수육 칼국수 수제비 감자튀김
현미 보리 귀리 없는 부드러운 흰쌀밥에 조미김이랑 짭짤한 반찬이랑 그냥 맘편하게 먹고싶다
풀이랑 고기 좀 그만 먹고싶당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