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22M 분리수면 망했어요 본문

레이디민둥/민둥쥬니어

22M 분리수면 망했어요

민둥 2023. 7. 17. 14:09

22개월의 첫날ㅎㅎ
아주 착실하게 분리수면이 망해가는걸 제외하면 모든게 순조로운 요즘이다ㅠㅠㅋㅋ
18개월까지는 분리수면도 잘되는것 같고 잠도 잘자고 좋았는데
윤아도 나도 통잠을 자본지가 어언 3개월이 넘어가는거 같다...

자다가 깨서 엄마를 찾는건 18개월 즈음 시작했고
어린이집에 가면서 게다가 재접근기가 겹쳐서 그런거 같은데.. 요즘은 자다 깨서 울지도 않고
조용히 침대에서 내려와서 방문을 열고 엄마 아빠 침대 중간에 기어들어와 잠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애초에 패밀리 침대를 살껄ㅋㅋㅋㅋㅋㅋㅋ 비좁다 비좁아ㅋㅋㅋㅋ

매일매일 잠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어린이집도 매일 신나서 나가고 항상 하이텐션인 윤아ㅋ
말을 너무 잘해서 그런가 요즘 진짜 너어어어어어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
특히 어린이집에서 배운건지 ~해주세요 ~해요 ~하세요 이렇게 예쁘게 얘기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ㅎㅎ
이렇게 엄마아빠랑 같이 자겠다고 우기는 시기도 잠시겠거니 생각하며
오늘도 엄마는 커피를 들이 부어본당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