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28M 어린이집 면담 본문

레이디민둥/민둥쥬니어

28M 어린이집 면담

민둥 2024. 1. 19. 14:51

아무래도 나랑 똑닮은 성격의 딸내미를 낳아버린듯....
엄마가 맨날 너랑 똑같은 딸 낳아봐라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목받길 좋아하고 칭찬받기 좋아한다는건 알고있던거라 그려려니 했는데
선생님이 다른일하느라 관심을 안주면 얼굴을 두손으로 딱 잡고 자기쪽으로 팍 돌린단다ㅋㅋ
면담하다 빵 터져버림ㅋㅋㅋㅋ 그런건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ㅠㅠㅋ

그래그래ㅠㅠ 너무 나의 어렸을때와 판박이구나... 누굴탓해ㅋㅋ
그래도 난 키우기 쉬운 딸이었잖아... 맞나...? 그래도 아직까지 괜찮아...
제발 엄마아빠 좋은것만 닮는걸로 하자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