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수린이의 수영 예찬 본문

레이디민둥/취미생활

수린이의 수영 예찬

민둥 2024. 1. 19. 23:56

제발 좀 골골대지 말고 살아보려고 시작했던 수영이 요즘 정말 너무너무 재밌다.
오늘은 숏핀 개시했는데 착용해 보니 평소보다 힘은 덜들고 속도감이 장난 아니라 깜짝 놀랐음
특히나 자유형 하니까 모터 단거 마냥 물살이 내 얼굴 옆으로 가르는 느낌이 들 정도로 슉슉 나가고
앞으로 잘 안나가던 평형 접영도 슝슝! 발차기 안하고 그냥 팔만 저어도 잘나가는게 넘 신기해ㅋㅋㅋㅋㅋ

수영 진작 배울껄... 집 바로 앞에 이렇게 걸어서 수영장 갈수 있는 수세권이라는게
수영인들에게는 엄청난 거라던데ㅎㅎㅎ 지금이라도 재미를 알게되어서 좋다 캬하하

수영을 하면서 또 느낀건 나는 역시나 모범생이고 아득바득 열심히 하는 스타일 이라는거...
경쟁심도 강해서 단체로 하는 스포츠를 하니 내가 더 잘해야하고ㅋㅋㅋ
같이 수업들으시는 분들중에서도 열심히 모범생이라고 소문남ㅎㅎ
초급반 엘리트로 시작했는데ㅋㅋ 그래도 이제 곧 고급반 된다 히히 25미터 레인 드디어 가보나!
비록 매일 개근은 못하고 일주일에 고작 3번, 어쩔땐 2번밖에 못가긴 하지만서도.... 

수영복도 수모도 오리발도 모두 신세계라 쇼핑하는것도 너무 즐겁고ㅋ 예쁜 수영복 구경하는것도 재밌고ㅎㅎㅎ
다들 어두운 색으로 시작해서 점점 더 화사한 수영복들을 입으시는듯ㅎㅎ
나도 이제 앞으로 꾸준히 수영하는 수영인이 되는것이 목표!

흠.. 근데 왜 몸무게는 늘어나는거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