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나의 장단점 본문

레이디민둥/일상다반사

나의 장단점

민둥 2009. 1. 18. 15:30

지난 크리스마스에 친구들이 적어준 나의 장단점을 정리해보면

장점: 잘 챙겨준다, 뽀스대박, 상담 잘해줌, 말빨+뽀스, 개털털, 꼼꼼함, 리더십, 모임에 나오게 만드는힘
단점: 무서워, 사나움, 졸라 소심함, 운다, 잘난척, 성질이....

아 다시봐도 완전 웃겨..ㅋㅋㅋ 원래는 이렇게 본인이 안보이게 서로의 장단점을 적은 다음에 서로 자신의 장단점이 뭔지 맞추는 패떳에서 했던 그 게임이었는데ㅋ 최고 재미있었다는~ㅎㅎ 내꺼는 그나마 양호한 내용밖에 없는 편이다..ㅋ

여튼 단점은 버리고 장점을 키워가는 석사생이 되어야지.. 라고 적을려고 했는데ㅋ 단점도 맘에 들어 어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