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하고싶은것 사고싶은것 본문

레이디민둥/마음의소리

하고싶은것 사고싶은것

민둥 2010. 3. 18. 11:03
백화점에 들어갈때의 마음은 샤방샤방한 플라워프린트 쉬폰원피스 + 발랄한 코사지 플랫슈즈
나올때에 내 손에는 호피무늬 원피스와 지브라프린트 티셔츠와 10센티짜리 까만 힐이라니ㅋㅋㅋ
여튼 얼마전에 삘받아서 엄청나게 쇼핑을 했건만 아직도 사고싶은것도 넘쳐 하고싶은것도 넘쳐

논문만 끝나봐 중간고사만 끝나봐 날씨만 좀더 좋아져봐 다 할꺼야 물논ㅎ

하고싶은것 & 사고싶은것 리스트

앞머리 파마가 하고싶어 이건 하고싶은게 아니라 해야할것! 맨날 앞머리 마는것도 지겨워 저녁이면 다풀려힘들어ㅠㅠ
따뜻한 날씨에 수목원같은 평화로운곳에서 돗자리 깔아놓고 치킨을 뜯어먹고싶다 냐금냐금
그리고 4월 4일에는 놀이공원! 에버랜드 갈꺼니까 제발 날씨야 풀려라 4월에 눈오면 안돼 헝헝
화분이 몇개 더 사고싶다 연두빛 이쁜 아이들로ㅎㅎ 울랩에 햇빛이 조금만 들어와도 꽃을 키우겠지만 그건 쥐쥐
3일정도 휴가를내서 집에갔다오고싶어 아무생각없이 푹 쉬고 먹고 자고 티비보고 놀러가고 먹고 또 자고
샤방한 스카프가 사고싶당 봄 분위기를 내줄만한 아리따운 프린트의 하늘하늘한 스카프

졸업이하고싶다 졸업이하고싶다 졸업이 졸업이하고싶다 졸업이하고싶다 졸업할래 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