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결혼5기념일 본문

레이디민둥/미세스민둥

결혼5기념일

민둥 2020. 6. 29. 12:13

월요일 아침엔 일을 빠릿빠릿 시작하지 못하고 커피만 축내는 시간이 길구만.
오랜만에 블로그에 5주년 기념 포스트를 써보자.

진짜 결혼기념일이었던 그 전 주말에는 유진이네랑 캠핑을 재밌게 하고 오고
원래는 이번주에도 대전에 친구들 보러 가려던 계획이었는데 대전 확진자 증가세로 인해 틀어지면서
대신 남편이랑 와인도 한병 하고 쇼핑도 다녀오고 꽁냥꽁냥한 주말을 보냈다.

요즘 MBTI 테스트가 갑자기 다시 유행한다길래 우리도 나란히 앉아 해봤는데
둘다 10년전에 했던것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ㅋㅋㅋㅋ 사람 참 안변하는듯ㅋㅋ

전에는 잘 몰랐는데 다시보니 우린 E/I가 다른것만 제외하면 비슷한 타입의 사람이라는거.
둘다 관리자형이며 체계적 현실적 객관적.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사실에 포인트를 두며 상상력이 떨어지는 타입ㅋ
사실 문제가 애매하고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게 많기도 해서 저런 테스트를 크게 신뢰하는건 아니지만
저 타입별 일러스트가 정확히 우리 둘을 대변하는것 같아서ㅋㅋ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

비슷한 사람이라 그런건지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라 그런건지
부끄럽지만 결혼 6년차의 커플은 아직도 단내가 솔솔 난다.
아침에 비몽사몽 일어나면 언제나 먼저 일어나 있던 남편이 와서 뽀뽀해주고 크헤헤

요즘은 오빠는 출근하고 나는 재택근무를 하는 환경이다보니
학교에서 맛있는곳에서 회식하고 오면 기억하고 있다가 다음에 나를 데리고 가준다거나
내 업무환경을 향상해주기 위해서 키보드랑 받침대 같은거 바리바리 세팅 해주는것도 넘나 스윗ㅠ
점심때마다 내가 뭘 챙겨먹고 있는지 하루도 빠짐없이 물어봐주는거..
별거 아닌것 같아도 그런 꼼꼼한 자상함들이 모여서 나는 매일 꼼꼼하게 행복한거 같다.

흠흠.. 결혼 기념일 포스팅을 하다보면 항상 남편이 잘하는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나는 뭘 잘하고 있는가에 대해 반성하게 되는구만ㅠㅠㅋㅋ 

이런 나랑 오래오래 만나줘서 같이 살아줘서 고마워ㅎㅎ
내가 좀 더 잘할게ㅎ (급마무리) 사랑해 김남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