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2023년 결산 본문

레이디민둥/연말결산

2023년 결산

민둥 2024. 1. 1. 00:26

2022년 작년 결산글을 뒤져보다 제일 첫마디가 이거라 너무 웃겼다ㅋㅋ
"2022년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길게 느껴진 한해 였다."
ㅋㅋㅋㅋ왜냐하면 2023년은 작년보다 더더더더 길었던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구글 포토가 1년전, 2년전 사진들을 추천해줄때마다 윤아가 얼마나 빨리 크는가에 대해서 놀라는데
그 옆에 나랑 오빠가 고작 한두해 차이로 얼마나 어렸는가를 보며 또 놀라는 요즘ㅋㅋㅋ
출산전에는 매해가 짧게 느껴졌는데 이것은 정녕 육아하는 자의 마법인가ㅠㅠㅋ

윤아가 어린이집도 가고 말도 잘하고 기저귀까지 떼면서 아기에서 언니로 성장하고 있는동안
나는 올해 뭐했나 달력이랑 블로그를 뒤져보는데... 나는 올해 한일도 참 많지만..
올해는 정말 많이많이 아프기도 했음ㅋㅋㅋㅋ

요즘은 윤아때문인지 계절이 바뀔때마다 감기에 몸살은 기본인데 가을에는 심지어 한달내내 피부염에 시달리고
2022년 12월까지 피티 받다가 그만둔 이후로 운동을 안해서 그런거 같아서
다행히 피부염이 좀 나으면서  뭐라도 해보려고ㅠ 11월 중순부터는 수영 강습을 다니는 중이다.
문제는 심지어 나 뿐만 아니라 오빠도 같이 아프고... 오빠는 피티 받고 있는데도 예외가 없다ㅎㅎ
올해의 마지막날인 지금도 윤아 > 나 > 오빠 순으로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해열제 먹고 먼저 뻗어있는중ㅠㅠㅠ

2024년의 목표는 단 한가지임! 제발 아프지 말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거..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그 모든것을 이룰수 있다고 믿어왔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골골골 거려선 안돼ㅠㅠ
특히나 이제 곧 등하원도 우리 스스로 해야하는데 힘내서 
윤아에게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엄마아빠가 될수있길 바래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