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Little Town

근로계약서 본문

레이디민둥/개미는뚠뚠

근로계약서

민둥 2022. 7. 18. 13:52

드디어 시드펀딩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서 신나는 요즘ㅎㅎ
대표오빠는 펀딩이 늦어졌다고 했지만 6개월만에 받는거면 매우 양호하다고 생각한다. 
오늘 근로계약서와 연봉협상서 작성해서 보냈고 이제 곧 한국에서 월급도 받을수 있겠음

물론 좋아서 하는 일이고 내가 한 창업이지만서도 사람이 참 간사한게ㅋㅋㅋㅋ
돈 못받으면서 일할때는 하 내가 뭐때문에 이렇게 굳이 이중으로 바쁘게 살아야하나 힘들때도 있었는데
펀딩 들어오자마자 확실히 모든게 다 즐거움ㅋㅋ 허허ㅋㅋㅋㅋ 열심히 하겠습니다 투자자님 굽신굽신

이런 저런 이유로 취업대신 창업을 하게 되었고 펀딩도 받았다고 레싱한테도 말했는데
너무 잘됐다고 축하해주고 특히나 페이퍼 그냥 빨리 써버리고 졸업하자고 해줘서 더 고마움
졸업요건 진작에 채우긴 했지만 그래도 교수가 까다롭게 굴면 정말 귀찮아질수도 있는데
진짜 고맙고 다행이다ㅎㅎ 끝까지 잘 마무리하고 빨리 졸업해야지!

CEO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회사를 20명쯤 되는 사이즈로 키워보고 싶은게 나의 개인적인 목표ㅎㅎ
물론 그 전에 빠른 엑싯도 좋지ㅎㅎ 열심히 잘해보자ㅎ

Comments